2024년 9월 19일자에 게재된 "명지대학교 MCC관 코이노니아홀 계단식강의실 AV장비 구입"의 입찰 건을 아래와 같은 사유로 첨부 문서와 같이 정정 공고하고 시행합니다.
[정정공고 내용]
1. 규격서의 일부 품목 모델 변경 및 삭제
- 메인 스피커용 앰프 및 서브 스피커 삭제, 메인 스피커를 일반 스피커로 모델 변경
2. 정정 공고에 따른 입찰일정 변경
* 아래 첨부문서와 같이 정정공고 하오니, 수정된 입찰공고문, 물품규격서를 반드시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구매관재팀 장재준 팀장(031-330-6055, iluvyu@mju.ac.kr)
- 문의시간: 평일 09:00 ~ 16:30(점심시간(12:00 ~ 13:00) 제외)
- 모든 문의는 전자입찰서 제출 전 문의하여 모든 입찰조건을 확인한 상태에서 제출하여야 함
- 유선 부재 시 이메일로 문의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전 문의하지 않음에 따른 불이익은 업체 책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