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이메일 관련 질문합니다

  • 분류기타
  • 작성일2024.04.01
  • 수정일2024.04.01
  • 작성자 노*주
  • 조회수421

안녕하세요 2023년도 명지대 졸업생입니다 

민원분류하기가 애매해 학사-기타로 분류했습니다 



1.

제가 학교다닐때 학교이메일 mju.ac.kr 이메일로 Zoom을 가입해서 사용했었는데 

졸업하고나서 탈퇴하려고 다시 zoom에 접속했거든요? 

그런데 Zoom측에서 너무 오랫동안 로그인하지 않아 가입했었던 학교 이메일로 인증코드를 전송했다고 하는데 

학교이메일로 인증코드 메일이 오지 않습니다 

졸업하면 학교이메일을 못쓰나요? 아예 방법이 없는건가요?


2.

졸업하고 나면 학교도서관 이용 못하나요?


3. 

졸업후 lms 이클래스 마이아이웹 유체크 등등 각종 학교다닐때 사용했던 계정들 탈퇴 가능한가요? 탈퇴하는 칸이 안보여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RE] 학교 이메일 관련 질문합니다

이*성 2024-04-05 09:23:14.0

안녕하세요 정보지원팀입니다.

해당 메일관련으로 기존에 MS에서 사용하던 학교 메일이 Google(Gmail)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에 관련 내용은 통합민원게시판 상단 글을 참고하셔서 진행을 요청드리며, 간단한 설명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학교 포털시스템 접속(https://portal.mju.ac.kr)
2. 로그인 및 상단 Google Workspace 메뉴 클릭
3. 정보 동의 및 암호 설정
4. 화면에 보이는 Gmail 아이콘 클릭하여 메일 사용
4-1. 또는 gmail.com에 바로 접속하시어 바로 로그인
- 계정: 학교메일(xxx@mju.ac.kr)
- 암호: 3번에 설정된 암호(통합로그인 암호와 다름)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