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교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회에서는 4월 24일(금) ~ 5월 6일(수) 기간 동안에 이태원 및 홍대 지역을 방문하신 학생 및 교직원, 동거인(가족) 등이 있는 경우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자진신고 및 자진검사를 요청하오니 해당자께서는 등교(출근)하지 마시고 우리 대학교 및 보건당국의 조치사항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1. 건 명 : 이태원 및 홍대 일대 지역 방문자 자진신고 및 자진검사 요청
2. 방문기간 : 2020.04.24(금) ~ 05.06(수)
3. 대 상 : 학생(학부 및 대학원) 및 교직원
4. 요청사항 : 이태원 및 홍대 인근 방문자 자진신고 및 자진검사
5. 신고기간 : 2020.05.15(금) 12:00까지
6. 신고부서 : 총무인사팀(031-330-6046, 6047) 으로 연락
7. 안내사항
가. 이태원 및 홍대 일대 등 업소 방문자는 학교 당국에 자진신고 하여주시고,
관할 보건소나 1339에 연락하여 자진검사 를받으시기 바랍니다.
나. 학생이 중간고사 등 시험에 응시해야 할 경우, 해당 교과목 교수님과 협의하여 주시고,
최대한 불이익 없도록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 고의로 사실을 누락·은폐할 경우 "감염병 관리에 관한 법률" 및
우리 대학교 학칙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 끝.
2020. 05. 13
명지대학교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장
코로나-19 관련,
교내 대면수업 또는 방문시 각 건물 현관에서 운영하는 발열체크와 문진표를 작성하신 후 입실이 가능합니다.
특히, 주말과 평일 18:30시 이후, 운영 관리자 부재시에는 반드시 학생 스스로 발열체크를 확인하시고 문진표를 작성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발열의심자와 유해시설 방문자는 출입이 불가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