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계획서
교과목코드 | HCA02343 | 교과목명 | 브랜드관리 |
---|---|---|---|
강의학과 | 경영학과 | 교수 | 김주호 |
교수소속 | 경영학과 | 이수학년 | 3학년 |
과목구분 | 이론 | 과정구분 | |
이메일 | lynnskim@mju.ac.kr | 전화번호 | 02-300-0750 |
주차 | 주제 |
---|---|
1주차 | Introduction |
2주차 | 왜 브랜드인가 (1) |
3주차 | 왜 브랜드인가 (2) |
4주차 | 브랜딩과 마케팅과의 차이 |
5주차 | 우리는 그들과 무엇이 다른가 |
6주차 | 브랜드의 기원 |
7주차 | 브랜드 평가, 어떻게 하나? |
8주차 | 중간고사 |
9주차 |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과 포지셔닝 |
10주차 | 브랜드와 소비자태도 |
11주차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
12주차 | 브랜드의 전략적 툴과 가치 측정 및 평가 |
13주차 | 브랜드 확장 |
14주차 | 팀 프로젝트 발표 |
15주차 | 기말고사 |
16주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