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243
[안내]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서 작성방법 변경 안내
- 작성일2022.06.15
- 수정일2022.08.11
- 작성자 김*정
- 조회수1508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서 작성방법 변경 안내
기존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방법(오프라인 지류작성)이 2022년 6월 24일(금)까지 유지되고,
2022년 7월 1일(금)부터 온라인 작성(온라인 입력 뒤 지류출력)으로 변경 될 예정입니다.
* 변경사항 안내
기존과 동일하게 3월, 8월 중 사회복지대학원 게시판-공지사항에 <사회복지사 2급 자격신청> 안내 드릴예정입니다.
기존에는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신청서를 수기 작성하여 제출하셨으나, 7월중 온라인작성으로 변경될 예정으로,
신청자는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자격관리센터'에 접속하여 온라인으로 작성 후, 출력하시어 대학원으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대상자 및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신청 제출서류는 8월 중 공지 예정입니다.
신청 전 아래 내용 미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회복지사협회 공지사항 바로가기: https://lic.welfare.net/lic/na/ntt/selectNttInfo.do?mi=1149&nttSn=437923
- 다음글
-
2023년 1학기 사회복지현장실습 관련 오리엔테이션 안내 (2차, 3차)이*희 2023-01-02 14:04:06.0
- 이전글
- 이전글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