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2학기 특수대학원 논문 심사 일정 및 제출서류 안내

  • 작성일2024.10.11
  • 수정일2024.10.11
  • 작성자 김*나
  • 조회수22

석사학위 청구 논문심사 일정 및 제출서류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2025 2(2024학년도 전기) 졸업(졸업방법-논문졸업)을 원하는 경우에는 

기일을 엄수하여 논문심사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 대상 : 졸업방법이 논문졸업인 “5학차 재학생 및 수료생(연구등록생)”


2. 논문심사비

. 납부금액 : 20만원

. 납부기한 : 2024. 10. 18.()

. 납부방법 : 계좌 개별 입금(본인성명 + 학과명, 예시:홍길동미술사학)

                  ★ 반드시 본인 명의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납부계좌 : 하나은행 : 509-910035-61305 (예금주:이준영)

 

3. 논문심사 세부일정 및 제출 서류 안내(붙임 체크리스트 참조)


기간

내용

비고

10. 14.()

~

10. 18.()

논문심사 신청시,아래의필수선택 서류제출

(방문 접수 및 우편 제출 가능)

학위청구논문 제출승인서(필수)

연구윤리준수확인서(필수)

논문지도 과목 이수 확인서(필수)

논문제출학기 연장신청서(선택)

지도교수 변경신청서(선택)

외부심사위원 추천서, 외부심사위원용 개인정보 수입·이용동의서(선택)

※①,,은 필수 제출, ,,은 해당하는 경우에 제출

2025 2월 졸업 희망 수료생은 연구등록신청서 제출 필수


11. 4.()

~

12. 11.()

학위청구논문 심사 진행


12. 13.()

학위논문 심사결과보고서 제출마감

-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논문심사보고서(심사위원별)

- 연구윤리강좌 수료증

- 제목변경신청서(제목 변경의 기준은 띄어쓰기, 영문 대소문자, 특수문자 유무를 모두 포함하므로, 띄어쓰기 하나라도 다를 경우 제출사항에 해당)


12. 23.()

~

2025.1. 3.()

학위논문 dCollection 업로드 기간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 교육 필수 이수 및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제출한 경우에만 dCollection 접속하여 업로드 가능

추후 별도 공지

2025.1.10.()

학위논문 최종본 4부 제출마감(심사위원 날인)

- 학위논문 최종본(제본) 4(원본3, 사본1).

dCollection 학위논문 저작물 이용 허락서, 파일 제출 확인서

석박사 학위논문 공개여부 동의서, 학위논문 이용 허락 동의서

turnitin 디지털 수령증, 유사도 검사 확인서, 지도교수 확인서



 *연구윤리강좌수료증 : 붙임 사이버 연구윤리 교육과정 수강 안내 참조

 

4. 학위명(국문, 영문) : 붙임 파일 참조


5. 학위논문 최종본 제출방법 : 방문 제출 (대학원 교학팀 MCC 10350)


6. 유의사항

논문심사 시작 이전까지 [졸업방법 변경], [논문제출 연장] 신청 시 논문심사비 전액 환불이 가능하나

논문심사가 시작된 이후에는 졸업방법 변경이 불가하고 논문심사비도 환불이 불가하므로 신청여부를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7. [특수대학원 논문작성 지침] : 학위논문 작성법 및 논문구성 순서, 제본 안내는 모두 작성 지침에 포함되어 있으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붙임파일>

첨부 1-0 논문제목변경신청서

첨부 1-1 국문 논문서식(특수대학원)

첨부 1-2 2024-2학기 대학원명, 학과명, 학위명

첨부 1-3 논문작성지침요약본

첨부 1-4 사이버연구윤리 교육과정 수강 안내

첨부 1-5 논문심사비반환신청서

2024-2 관련서식(일자별).zip


 

첨부파일
다음글
다음글이(가) 없습니다.
이전글
2024-2학기 졸업방법(변경) 신청 및 학위청구논문 연구계획서(지도교수제청서) 제출 안내
김*나 2024-10-10 16:20:13.0
게시물 검색

검색하기

683
공지사항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파일 조회수
일반공지 [ 일반공지 ] 2024-2학기 특수대학원 논문 심사 일정 및 제출서류 안내 김*나 2024.10.11 7 22
일반공지 [ 일반공지 ] 2024-2학기 졸업방법(변경) 신청 및 학위청구논문 연구계획서(지도교수제청서) 제출 안내 김*나 2024.10.10 7 37
일반공지 [ 일반공지 ] 2024학년도 2학기 학생증(카드) 발급 신청 안내 김*나 2024.09.19 0 163
일반공지 [ 일반공지 ] 2024학년도 2학기 종합시험 실시 안내 김*나 2024.09.09 0 304
일반공지 [ 일반공지 ]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교학팀 업무시간 안내 김*나 2024.09.04 0 385
일반공지 [ 일반공지 ] [안내]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서 작성방법 변경 안내 김*정 2022.06.15 1 1275
일반공지 [ 일반공지 ] [인문캠퍼스] 주차 일일권 구매 관련 안내 김*정 2022.04.28 0 1469
일반공지 [ 일반공지 ] [필독]사회복지대학원 교과과정 및 자격증 안내(2022-2) 서* 2020.09.02 1 2732
683 2024-2학기 특수대학원 논문 심사 일정 및 제출서류 안내 새글 김*나 2024.10.11 첨부파일 22
682 2024-2학기 졸업방법(변경) 신청 및 학위청구논문 연구계획서(지도교수제청서) 제출 안내 새글 김*나 2024.10.10 첨부파일 37
681 2024학년도 2학기 학생증(카드) 발급 신청 안내 김*나 2024.09.19 163
680 제6회 명지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 명지드림장학금 선발 김*나 2024.09.12 첨부파일 202
679 2024학년도 2학기 종합시험 실시 안내 김*나 2024.09.09 304
678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교학팀 업무시간 안내 김*나 2024.09.04 385
677 2024학년도 2학기 전문·특수대학원 장학금 신청서 제출 안내 김*나 2024.08.30 첨부파일 356
676 24-2학기(수시3차) 전문, 특수대학원 신(편)입생 등록금 납부 및 학자금 대출 안내 전*우 2024.08.22 137
675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신청 일정 안내 [2023.08.28.(수) ~ 09.06.(금)] 김*나 2024.08.21 첨부파일 365
674 2023학년도 후기(2024년 8월 졸업) 대학원 학위수여식 안내 김*나 2024.08.08 399